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섹시포토
  • 입력 2014.12.16 18:55

[HD+] AOA 지민 초아 설현, 3인 3색 고양이 화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AOA 지민, 초아, 설현이 3인 3색 고양이 화보를 공개했다.

▲ 걸그룹 AOA 지민, 초아, 설현이 3인 3색 고양이 화보를 공개했다. ⓒ쎄씨

최근 AOA 멤버 지민, 초아, 설현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사뿐사뿐’의 안무 포인트인 고양이를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고양이 메이크업을 한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3인 3색 화보를 선보이며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쏟아냈다.

▲ 걸그룹 AOA 초아, 설현이 고양이 화보를 공개했다. ⓒ쎄씨

AOA 리더 지민은 큰 눈을 굴리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섹시함이 돋보이는 그윽한 눈빛으로 드러냈다. 특히 촬영 중간 중간 꼼꼼하게 모니터를 하며 또 다른 포즈를 제안하는 등 ‘숨길 수 없는 리더 본능’을 발산했다.

▲ 걸그룹 AOA 설현이 고양이 화보를 공개했다. ⓒ쎄씨

초아는 트레이드 마크인 금발과 그레이 눈빛으로 묘한 섹시미를 뿜어낸 것은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카메라 밖에서 내내 웃는 얼굴로 스튜디오를 총총 걸어 다니던 설현은 촬영 시작과 동시에 얼굴에서 웃음기를 지우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선보이는 등 성숙한 여인으로 과감하게 변신했다.

▲ 걸그룹 AOA 지민이 고양이 화보를 공개했다. ⓒ쎄씨

한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3인 3색 고양이’로 변신한 지민, 초아, 설현의 화보는 '쎄씨' 2015년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