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12.11 14:23

신동엽 유희열 성시경, ‘2014 KBS 연예대상’ MC 발탁.. 혼성 MC 탈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14 KBS 연예대상’의 MC 라인업이 확정됐다. 개그맨 신동엽, 가수 유희열, 성시경이 MC로 나선다.

11일, KBS 측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2014 KBS 연예대상’에서 신동엽, 유희열, 성시경이 MC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밝혔다.

▲ 신동엽, 유희열, 성시경 ⓒ스타데일리뉴스, MBC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등을 이끌며, 자타공인 최고의 MC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신동엽은 올해로 5년 연속 ‘KBS 연예대상’의 MC를 맡게 됐다. 그간 ‘KBS 연예대상’의 안방마님 역할을 해온 만큼 올해 역시 안정적인 진행으로 시상식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반면, 유희열과 성시경은 처음으로 연예대상의 마이크를 잡게 됐다.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라디오 등을 통해 재치 있는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유희열과 유려한 입담과 부드러운 매력뿐만 아니라, 최근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상남자 매력까지 선보이고 있는 성시경의 합류가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신동엽이 유희열, 성시경과 각각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고, 세 사람이 평소에도 친분을 자랑하는 사이인 만큼 연예대상에서도 최고의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그간 시상식 MC는 혼성 MC체제가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올해에는 이례적으로 세 명의 남성MC를 전면에 내세우게 되었다”면서 “일반적인 MC 구성이 아닌 만큼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다가오는 ‘2014 KBS 연예대상’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4 KBS 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7일 토요일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