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기자
  • 음악
  • 입력 2011.03.08 08:11

김형준 앨범 공개 “기대해주세요. 나의 첫 솔로앨범’ 멘션 남겨

3월 8일 첫 솔로 앨범 ‘my girl’ 솔로로 첫 음반 활동을 앞둔 김형준(SS501)이 8일 오전 0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첫 솔로 앨범 [my girl]을 공개했다.
 

 

앨범 [my girl]은 SS501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가수의 모습으로 그리고 SS501의 막내가 아닌 김형준의 솔로로서의 활동이 드디어 시작된다.  1ST 미니앨범 [my girl]은 국내 지존의 프로듀서 E-Tribe, 그리고 현재 핫한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우는 프로듀서 RADO 등 국내 최정상의 히트곡들을 작곡한 실력파 인기 프로듀서들과의 작업으로 그 어떤 미니앨범보다 꽉 찬 음악으로 가득하다. 또한 이번 앨범 2곡에 작사가로 참여한 김형준까지 직접 가세해 이전 SS501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아주 독특한 자신만의 색깔을 갖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 명 [my girl]은 사랑에 대한 갈망의 뜻도 내포하고 있으나, 앨범 전체의 기초적 메시지는 김형준 자신이 팬들을 향한 그의 손길을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그는 항상 ‘솔로 활동이 힘들다는 것은 안다. 하지만 알면서도 힘든 순간 할 수 있었던 건 항상 나를 바라보며 외쳐주고 있는 팬들 덕분이었다’라고 말한다.
 
만능 엔터테이너 김형준(SS501)은 오는 3월 8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 [my girl] 전곡을 공개하며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할 김형준은 국내 음반 활동을 시작으로 일본 및 각국에 대규모 프로모션이 내정되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