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4.12.04 10:31

명품몸매 강소라, 설악 워터피아 광고모델 발탁

▲ 강소라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드라마 '미생'에 출연 중인 강소라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의 광고 모델에 발탁됐다.

'미생'에서 일 잘하고 똑 부러지는 신입사원 안영이 역으로 열연 중인 강소라는 설악 워터피아의 광고에서도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 강소라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강소라는 따뜻한 온천수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촬영 현장을 시종일관 주도했다. 차분하고 지적인 안영이 캐릭터와는 달리 촬영장에서 강소라는 튜브를 타고 대형 유수 풀 '토렌트리버'의 급류를 해맑게 웃으며 즐기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 강소라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실제로 미생 촬영강행군 속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지 못했던 강소라씨는 이번 광고촬영과 동시에 휴가를 떠난 듯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강소라는 "평소 물놀이를 좋아하는데 여름에만 할 수 있어 아쉬웠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온천물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을 발견하게 되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 강소라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미생'에서 똑똑하고 열정적인 신입사원 안영이 역을 맡아 연기 중인 강소라의 모습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