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뷰티
  • 입력 2011.09.08 09:52

휴가 끝! 완벽 피부복구 ‘에프터 썬케어’ 비법은?

여름은 끝났지만 내 피부에 남아있는 여름의 흔적들..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질거라고 생각했다면 큰 착각이다. 여름철 강한 햇볕과 잦은 자외선 노출은 피부노화의 주범으로 기미, 주근깨는 물론 피부 건조증도 유발시킬 수 있다.

바캉스가 끝난 후 에프터 썬케어 뿐 아니라 환절기 피부트러블도 함께 신경 써야 하는 요즘! 내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비법을 알아보자.
 
여름 끝? 보습관리 start! 
 

< 버닝된 피부, 천연팩 이미지컷  >
 

여름이 끝난 뒤 강한 햇볕에 그을린 피부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이제는 충분한 수분 공급과 맑은 피부를 위해 관리를 시작해야 할 때!

먼저 집에서도 간단히 달아오르거나 칙칙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오이, 감자, 키위 등을 이용한 천연 팩을 활용한다면 즉각적인 피부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 단, 천연 팩을 끝낸 후에는 꼼꼼한 세안이 중요하며,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는 팩을 사용한다면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이 뿐 아니라 비타민 보충을 위한 영양제, 에프터 케어 제품의 매출 또한 늘고 있다. 하지만 바캉스 후 예민해진 피부에는 자극을 더할수록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최대한 자극을 줄이고 버닝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최근 아토피, 여드름 피부, 손상된 피부 등 트러블 있는 피부에 안정을 위한 친환경 코스메틱 제품이 대거 등장하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화학 성분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친환경 허브 코스메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허브추출물과 오가닉 알로에베라 성분은 수딩 효과가 뛰어나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데 제격! 뿐만 아니라 식물성 추출물은 노화방지 및 세포재생을 촉진시켜주기 때문에 버닝된 피부에 사용한다면 큰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그렇다면 바캉스 후 지친 피부에 새 힘을 넣어 줄 해결책은 무엇일까?
 
친환경 허브스파 ‘스파에코’ 로 여름흔적 없애자!
 

<스파 에코 썬스케이프 제품 이미지 컷>
 

바캉스 후 에프터 썬케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피부 속부터 개선시켜주어 바캉스 후유증을 싹 날려버릴 수 있는 스파에코의 썬 스케이프 제품이 화제다.

스파에코의 전 코스메틱 라인의 제품은 미국 라이선스를 보유한 허브 스페셜리스트들의 처방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썬스케이프’ 제품 에서도 친환경 허브 코스메틱의 진면모를 엿볼 수 있다. 썬스케이프 제품은 유기농 알로에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수딩, 진정효과 및 피부재생을 촉진하고 햇볕에 그을린 피부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에 고보습 영양을 주어 그을린 피부 뿐 아니라 건조한 피부, 바쁜 아침 여러 기능의 화장품을 한번에 간단히 해결하기 원할 때 사용하면 좋다.

(주)스파앤컨설팅 진산호 대표는 “ 스파에코의 썬스케이프는 바캉스 후 상한피부에도 화장을 해야만하는 여성들의 고충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속 뿐 아니라 이미 그을린 피부커버에도 탁월해 여성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에프터썬케어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썬스케이프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과 고효능의 스파 에코 제품들은 스파 에코 전 지점과 www.ecoyourskin.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