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패션
  • 입력 2014.11.26 11:16

'배우 사춘기' 맞은 지현우 화보 공개… "시간 흐를수록 책임감 더 쏠려"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가 배우 지현우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배우 사춘기'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지현우는 복싱 글러브,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 토끼 모양을 형상화한 빈백등의 아이템과 함께 위트가 느껴지는 패턴 슈트룩의 화보를 완성했다. 뮤지컬 '킹키 부츠' 연습 중 짬을 내 화보 촬영에 나선 지현우는 다채로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 지현우 '더 셀러브리티' 화보. ⓒ더 셀러브리티

어느새 데뷔 10년차, 직장인으로서는 차장급을 맞는 지현우에게 '커리어 사춘기'에 대한 질문을 하자 "직업인의 비애는 다 같다고 생각한다"며 "다른 직업과 마찬가지로, 배우에게도 시간이 흐를수록 책임감이 더 쏠리게 되어 있다. 다른 점이 있다면 배우는 꾸준히 버텨서 계속 대중 곁에 존재해야 한다는 거다"라고 밝혔다.

▲ 지현우 '더 셀러브리티' 화보. ⓒ더 셀러브리티

지현우의 2015년 목표와 함께 뮤지컬 '킹키부츠'에 대한 인터뷰와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지현우가 출연하는 뮤지컬 '킹키부츠'는 2013년 미국 토니어워즈에서 작품상 등 6개 부문을 수상한 화제작으로,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서울 흥인동 충무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