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11.26 10:36

배우 수애, 주얼리 크리스마스 컬렉션 공개

▲ 수애 주얼리 화보 ⓒ마리끌레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수애가 화보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마리끌레르와 판도라(PANDORA)가 함께한 화보 촬영에 참여한 수애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가장 행복하고 낭만적인 주얼리 컬렉션들을 직접 선보였다. 무엇보다 수애가 가진 아련한 눈빛과 특유의 아름다움이 더해져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화보로 탄생됐다.

▲ 수애 주얼리 화보 ⓒ마리끌레르

‘드레수애’라는 별명답게 우아한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수애는 이번 화보를 통해서 특유의 부드러움을 잃지 않으면서 행복한 여배우의 미소를 무한 방출하며 배우다운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버건디 컬러에 ‘U&ME’<YOU&ME>라는 이니셜과 산타클로스, 눈사람 참으로 구성된 판도라 크리스마스 컬렉션 팔찌를 매치한 수애는 화이트 의상부터 에머랄드 빛이 감도는 터들넥 니트까지 다양한 색상의 의상에 어울리는 주얼리를 매치하며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

▲ 수애 주얼리 화보 ⓒ마리끌레르

특히 눈을 뗄 수 없는 수애의 아름다움에 촬영을 지켜보는 스태프들 마저 숨죽이게 만든 이번 화보 촬영은 준비 단계부터 촬영까지 배우와 스태프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이뤄낸 결과였다.

▲ 수애 주얼리 화보 ⓒ마리끌레르

다가올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 카드를 대신하여 싱그러운 미소로 해피 크리스마스의 메시지를 전한 수애의 모습은 마리끌레르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