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11.26 10:27

[HD] 김범수, 옴므파탈 수트룩 공개.. 시크 눈빛 '발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21일 발매된 정규 8집 앨범 'HIM'에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주얼 가수’ 김범수가 수트 화보를 공개했다.

▲ 가수 김범수 ⓒ아레나 옴므

김범수는 패션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옴므파탈 매력이 담긴 수트룩을 선보였다. 김범수는 포멀한 블랙 수트룩부터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수트룩, 독특한 퍼코트로 멋을 낸 겨울 수트룩까지 다양한 수트룩를 소화했다.

▲ 가수 김범수 ⓒ아레나 옴므

특히 김범수는 모던하고 깔끔한 포마드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눈빛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을 뿐 아니라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로 완벽한 수트핏을 완성했다.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서 김범수는 인터뷰와 방송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특유의 배려심과 유머감각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웃고 떠들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확 바뀐 눈빛으로 다양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에게 역시 ‘비주얼 가수답다’는 찬사가 쏟아지기도 했다고.

▲ 가수 김범수 ⓒ아레나 옴므

한편, 김범수는 자신이 직접 앨범 전반의 프로듀싱에 나선 정규 8집 'HIM'을 공개, 정통 발라드를 넘어서 흑인음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색깔의 곡을 수록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등 인기와 호평을 얻고 있다. 김범수는 오는 28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고 서울, 대구, 광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