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패션
  • 입력 2014.11.18 12:05

행텐, 올 겨울 '놈코어 스타일 다운재킷'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아메리칸 모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 TEN)이 올 겨울 핫 패션 트렌드인 놈코어 스타일의 다운재킷를 선보였다.

▲ 행텐의 놈코어 스타일 다운재킷. ⓒ행텐

행텐에서 출시한 놈코어 스타일 다운재킷은 슬림한 핏과 감각적인 컬러에 보온성까지 갖춰 겨울철 스타일리시함을 책임지는 아이템이다.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이 가미된 후드와 겨울철 칼바람을 막아주는 소매 조임 디테일이 보온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힙을 덮어주는 넉넉한 길이로 제작됐으며 수납 공간을 확보한 아웃포켓으로 실용성까지 강조했다. 블랙, 베이지, 레드, 옐로우 컬러로 구성돼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 ⓒ행텐
▲ ⓒ행텐

헹텐은 남성들의 경우 블랙, 베이지 컬러를 활용해 데일리 룩은 물론 비즈니스 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성들은 레드, 옐로우 등 화사한 컬러를 선택해 겨울철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하면 된다. 특히 여성용 제품은 슬림한 라인으로 제작해 겨울철 몸매가 다소 부해 보일 수 있는 염려를 덜어준다. 허벅지까지 오는 길이에 허리를 잡아주는 슬림한 핏으로 몸매 걱정을 덜어준다.  

행텐 관계자는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고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해 출시 직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디자인에 실용성을 인정 받은 것인 큰 요인으로 간주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