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4.11.18 08:26

[영상] 이국주, 뷰티 화보 메이킹 영상 공개 '코믹댄스로 촬영장 초토화'

▲ 이국주 '엘리샤코이' 메이킹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대세녀 이국주의 뷰티 화보 촬영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이 공개 되어 화제다.

이국주를 화장품 모델로 발탁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예뻐지는 의리 엘리샤코이 이국주' 뷰티 화보 촬영 현장 영상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lishacoyKR)을 통해 공개 했다.

이국주는 공개 된 영상에서 촬영 내내 특유의 귀엽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 여배우의 전유물인 화장품 광고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을 또 한번 놀라게 했다.

그녀는 자신의 유행어인 '의리'와 '호로록'을 국주 쿠션을 이용해 외치기도 하고, 촬영 중간중간 걸그룹 댄스와 코믹댄스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업 시키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현장을 웃음바다로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이국주가 뷰티 모델로 화보 촬영한 메이킹 영상은 엘리샤코이(https://www.facebook.com/elishacoyKR) 와 이국주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https://www.facebook.com/cokoenter)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개 된다.

한편 이국주는 '룸메이트'에서 솔직하고 꾸밈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이슈가 되고 있으며, '코미디 빅리그', '10년째 연애중' 과 '코빅 열차'에서 각각 '호로록'과 '의리'를 외치며 극과 극의 능청스런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