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패션
  • 입력 2014.11.17 11:43

'지드래곤 열애설' 미즈하라 키코, 크리스마스 화보 촬영… "따뜻함 느껴지는 선물하고파"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일본의 톱모델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미즈하라 키코가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12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일본 도쿄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미즈하라 키코는 'Miss christmas'라는 콘셉트로 풍부한 표정과 유쾌한 포즈를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연말의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재현했다. 그린, 레드, 골드 포인트의 연말 파티룩과 함께 미즈하라 키코는 선물에 둘러 쌓이고, 헬륨 풍선을 들고 마트 카트에 오르는 등 유쾌한 크리스마스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 미즈하라 키코 크리스마스 화보. ⓒ더 셀러브리티
▲ 미즈하라 키코. ⓒ더 셀러브리티

특히, 미즈하라 키코는 촬영장에서 캐롤을 직접 선곡하고 한국말로 인사를 건네며 촬영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누구보다 뜨거운 한 해를 보낸 그녀에게 크리스마스 계획에 대해 "크리스마스에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선물을 하고 싶다. 가족에게는 평소에도 선물을 자주하는 편이지만, 파자마·캔들·직접 구운 쿠키 등을 주면 좋을 것 같다"고 소소한 바람을 밝혔다.

▲ ⓒ더 셀러브리티

이외에도 미즈하라 키코가 추천하는 도쿄의 핫 플레이스, 스타일링 팁, 즐겨보는 한국 영화와 드라마 등이 공개된다. 일본 내에서 SNS인스타그램 팔로어가 가장 많은 여자스타 1위, 스캔들과 루머의 주인공만으로 기억하기에는 아직 보여주지 못한 것이 더 많은 미즈하라 키코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 셀러브리티'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미즈하라 키코는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영화화해 화제를 몰고 있는 '진격의 거인' 영화판 촬영을 마치고 2015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