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11.16 10:51

EXR 뮤즈 ‘걸스데이 혜리’ 팬사인회 진행 ‘명동일대 마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엑스알)의 모델인 걸스데이 혜리의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 걸스데이 혜리 ⓒEXR

지난 15일,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는 혜리가 EXR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것을 기념하는 ‘EXR 혜리데이 팬사인회’가 진행됐다. 이날 혜리는 팬사인회에 앞서 7층 EXR 매장을 방문해 간단한 포토타임을 갖고 F/W 신제품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 걸스데이 혜리 ⓒEXR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이날 팬사인회에는 사전 EXR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을 비롯한 수백 명의 팬들이 혜리의 사인을 받기 위해 줄을 섰다. 특히, 현장은 사인을 받는 고객 이외에도 주말 쇼핑을 위해 명동을 찾은 수많은 시민들이 몰리며 열기를 더했다.

▲ 걸스데이 혜리 ⓒEXR

이날 혜리는 야외에서 진행된 팬사인회에 화이트 컬러의 패딩재킷을 입고 등장했다. 혜리는 해맑은 미소로 고객들의 눈을 쳐다보며 성심껏 사인을 진행하며 팬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추운 날씨에도 자신을 기다려준 고객들을 위해 아낌없는 팬서비스를 보여주었다.

▲ 걸스데이 혜리 ⓒEXR

EXR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혜리가 EXR의 모델로서 고객들과 처음 만난 자리라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2014년 하반기부터 혜리를 필두로 한국과 중국에 EXR의 글로벌한 역량을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