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패션
  • 입력 2014.11.11 09:34

[영상] 박형식 남지현 ‘허그다운 에피소드’ 120만뷰 돌파

‘대박허그’ 유쾌하고 기발하게 선보여

▲ 제일모직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의 전속모델인 박형식과 남지현은 이번 바이크리페어샵의 ‘허그다운 에피소드’를 통해 한층 달달한 커플연기를 선보였다. ⓒ바이크리페어샵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박형식과 남지현의 ‘허그다운 에피소드’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지 10일 만에 조회수 120만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일모직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의 전속모델인 박형식과 남지현은 이번 바이크리페어샵의 ‘허그다운 에피소드’를 통해 한층 달달한 커플연기를 선보였다.

박형식과 남지현은 ‘허그다운’의 올바른 사용법을 영상을 통해 재치있게 제안하고 있다.

지하철편과 스케이트장 편으로 구성된 ‘허그다운 에피소드’ 영상에서 일반커플은 넘어지거나 발을 밟는 등 ‘쪽박허그’를 선보이지만 박형식과 남지현은 상대방의 허그포켓에 손을 넣어 ‘대박허그’를 유쾌하면서도 기발하게 선보인다.

▲ 상대방의 허그포켓에 손을 넣어 ‘대박허그’를 유쾌하면서도 기발하게 선보인 박형식과 남지현. ⓒ바이크리페어샵

피겨 선수들도 놀라게 한 두 사람의 스케이팅 실력과 두 사람의 커플케미, 박형식의 반달눈웃음, 허그다운의 다양한 활용법 등 볼거리도 다양하다.

특히 영상과 영상사이에 펼쳐지는 두사람의 ‘무아지경 댄스’ 또한 재미를 더한다.

실제 촬영장에서 박형식과 남지현은 망설임없이 막춤에 가까운 무반주댄스를 선보이며 댄스본능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형식과 남지현은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달콤살벌한 ‘차달봉·강서울’ 커플로 열연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