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패션
  • 입력 2014.11.04 14:34

이제훈 ‘에스콰이어’ 화보서 우아한 도시남자 매력 발산

▲ 배우 이제훈이 남성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한 겨울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콰이어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최근 화제의 드라마 ‘비밀의 문’ 에서 사도세자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제훈이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와 남성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한 겨울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짧지만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있는 콘셉트의 화보를 통해 이제훈은 그 누구보다 우아한 도시남자의 달콤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때로는 위트 있고 경쾌하게 그만의 긍정적인 매력도 발산하며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 배우 이제훈이 남성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한 겨울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콰이어

공개된 화보 속 이제훈은 라코스테의 W/S 시즌 스웨터와 아우터 컬렉션을 우아하고 댄디한 느낌으로 소화해냈다.

특히 버건디, 네이비, 그레이 등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의 스웨터와 아우터, 팬츠의 감각적인 매칭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어반 데일리 룩을 엣지있게 연출했다.

또 겨울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 머플러로 포인트 스타일링 하여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며 올 겨울 진정한 ‘남친룩’이 무엇인지를 보여줬다.

▲ 배우 이제훈이 남성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한 겨울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콰이어

화보를 진행한 라코스테 관계자는 “군 제대 후 첫 복귀 작품인 드라마 ‘비밀의 문’을 통해 변함없이 진정성이 돋보이는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국민 배우로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제훈의 모습이 라코스테가 추구하는 ‘진정성, 삶의 환희, 우아함’이라는 브랜드 정신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화보에서 이제훈은 애써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그만의 세련미와 함께 완벽하게 표현하며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빛나는 힐링 비주얼을 탄생시킨 배우 이제훈의 겨울 패션화보는 ‘에스콰이어’ 11월호와 라코스테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