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10.29 13:42

[HD] 소녀시대 수영, 변정수 '데칼코마니 느낌 돋는 화보 공개'

▲ 배우 변정수 ⓒ이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소녀시대 수영과 변정수가 같은 옷 같은 포즈로 남다른 각선미를 과시했다.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의 화보 촬영을 위해 모인 그녀들은 이로의 잇 아우터를 자신의 개성과 느낌을 잘 살려내며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 소녀시대 수영 ⓒ이로

최근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수영은 짧은 스커트에 무통 디테일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우븐 재킷을 매치해 가녀린 각선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특히 11자 각선미의 종결자답게 매끈한 라인을 과시했으며 초미니 스커트의 슬릿 디자인으로 극강의 아찔함을 더해 주위의 시선을 압도했다.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로 돌아온 변정수는 평소 스타일리시하기로 소문난 패셔니스타답게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이로의 아우터를 완벽 소화했다. 블랙 원피스에 볼륨감 있는 우븐 재킷을 매치했으며, 여기에 블랙 롱 부츠로 마무리해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 소녀시대 수영 ⓒ이로

또 이날 수영은 올 화이트 룩에 베이지 컬러의 무통 베스트를 매치해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변정수는 화이트와 블랙이 어우러진 세련된 원피스에 무통 베스트를 더해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수영과 변정수가 선보인 이로의 '잇 아우터'는 무통 재킷, 무통 베스트, 그리고 무통 디테일의 우븐 재킷으로 다가오는 올 겨울 T.P.O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이로만의 쿨한 애티튜드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한편, 소녀시대 수영, 변정수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담긴 패션 프로모션 화보는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