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패션
  • 입력 2014.10.28 17:42

박해진·고아라·god·유연석, '스타일 페스티벌' 2014 SIA 참석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스타일 페스티벌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에 박해진과 god, 고아라, 유연석 등이 출연한다. 지난 27일에는 김수현, 김희애,조인성, 태티서, 포미닛, 소유가 올해를 빛낸 '10인의 아이콘'으로 선공개됐다.

▲ 박해진·고아라·god·유연석이 '스타일 페스티벌'인 '2014 SIA'에 참석한다. ⓒCJE&M

박해진은 현재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천재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범 이정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박해진은 뛰어난 눈빛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에 이어 '나쁜 녀석들'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인기를 모은 박해진은 타고난 연기력과 패션감각으로 '2014 SIA'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지난 25일까지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god는 '2014 SIA' 본상 수상자로 선정돼 다시 한 번 공식석상에서 완전체로 뭉친다. 또한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를 통해 '응사 열풍'의 주역으로 떠올랐던 고아라와 유연석도 '10인의 아이콘'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뉴 아이콘'에는 그룹 위너, 배우 성준, 한그루가 선정됐다. 애프터스쿨 나나는 뷰티 아이콘으로 특별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SIA는 전 세계 트렌드 리더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이 시대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일곱 번째를 맞았다. 지난해부터는 시상식에서 벗어나 영화제, 패션전시, 스타일 컨벤션, 애프터파티 등을 개최하며 아시아 유일의 '스타일 페스티벌'의 의미를 더했다. 올해는 동대문 DDP에서 'Seoulite, light, night (서울 사람, 서울의 빛, 서울의 밤)'라는 콘셉트로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2014 SIA' 본상은 총 50인 후보 중 전문가 심사, 전세계에서 동시에 참여한 온라인 투표, 공식기관의 대국민 리서치를 통해 대중과 전문가의 가장 높은 지지를 받은 아티스트 10인에게 돌아간다. 시상식은 MC는 톱모델 장윤주와 가수 정준영이 맡아 진행한다.

한편, '2014 SIA는 28일 저녁 7시 레드카펫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이 오르며, 온스타일, tvN, Mnet, 올리브, 스토리온 등 CJ E&M 채널 등을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