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10.28 15:17

정일우, 한국 배우 단독 2014 ‘코스모 뷰티 어워즈’ 특별 초청

오는 29일 중국 상하이 샹그리라 호텔에서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정일우가 2014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 초대됐다.

정일우가 오는 29일 중국 상하이 샹그리라 호텔에서 개최되는 ‘코스모 뷰티 어워즈(Cosmo Beauty Awards)’에 참석을 위해 중국을 방문한다.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뷰티 시상식이자 영화, 드라마, 댄스, 스포츠, 패션계를 망라한 유명 인사들이 총 집합하는 자리로 한국 배우 중에는 정일우가 유일하게 특별 초청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지난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는 배우 김태희와 김수현이 대한민국 최고의 셀러브리티로서 초청돼 ‘아시아 드림 아이콘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정일우 ⓒ스타데일리뉴스

정일우 측 관계자는 “’거침없이 하이킥’부터 시작된 중국 내 정일우씨의 높은 인기가 최근 중국에서 ‘야경꾼 일지’가 사랑 받으며 더욱 주목 받고 있는 것 같다. 내일 밤 상하이 샹그리라 호텔에서 개최되는 ‘2014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 대한민국 대표 아이콘으로 참석, 양미, 진연희, 이치정, 니니, 주비창 등 중화권 빅스타들과 함께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의 천백만 팔로워를 자랑하며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정일우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 아시아투어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아시아 팬들의 사랑은 더욱 불타오르게 될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