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10.28 09:51

[HD] 김희애, 관능적 눈빛 고품격 화보 공개

▲ 배우 김희애 ⓒ노블레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희애의 품격있는 가을 화보가 공개되었다.

김희애는 패션 매거진 ‘노블레스’ 11월호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도시 여성의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희애는 평소보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팜므파탈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프렌치 시크룩의 랑방(LANVIN) 코트와 자켓을 활용해 관능적인 매력을 더했다.

▲ 배우 김희애 ⓒ노블레스

김희애는 세련된 카키 컬러가 눈에 띄는 레더 트렌치코트에 팬츠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또 다른 클린한 디자인의 그레이 롱 코트에는 프린지 톱, 모직 스커트와 함께 캐플린을 코디해 몽환적이면서 도시적인 스타일을 완성하였고, 랑방 특유의 트위드 소재가 돋보이는 스커트를 활용한 화보에서는 각선미를 과시하며 세련미를 더하기도 했다.

▲ 배우 김희애 ⓒ노블레스

특히 이번 화보는 지난 4월 ‘밀회’에서 호흡한 유아인과의 파격적인 화보 이후 랑방 뮤즈인 김희애만의 독보적인 관능미를 담은 것으로 알렸다. 김희애는 심플한 배경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연출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희애의 고품격 화보는 ‘노블레스’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