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10.24 09:39

[HD] 배우 김희선, 매혹적이고도 치명적인 여신 자태

▲ 배우 김희선 ⓒ마리끌레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희선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Marie Claire)’가 LA 화보 2차 사진을 공개했다.

나이가 믿기지 않는 김희선의 치명적 아름다움에 LA의 모던 클래식한 풍경이 잘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으로 표현된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 커버까지 장식해 화제가 되고 있다.

2차 공개에서 김희선은 1차때보다 더욱 과감한 포즈와 배우다운 눈빛으로 고혹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의 레드 코트, 카멜 니트 드레스 등을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한 프랑스 브랜드 ‘제라르 다렐(GERARD DAREL)의 슬림한 레오퍼드 스커트를 입은 컷에서는 관능적인 바디라인까지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 배우 김희선 ⓒ마리끌레르

데뷔 이후 줄곧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여배우이자 셀러브리티지만 이 날 만큼은 완벽한 피사체가 되어 아름답고 절제된 연기를 보여주었고, 최고의 스타답게 품격 있고 드라마틱한 화보가 완성된 것에 대해 촬영 스탭들도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희선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Marie Claire)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