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4.10.18 15:15

[S영상] 위너 강승윤·송민호, 불량학생 포스 제대로~ (서울패션위크-고태용 패션쇼)

▲ 2015 S/S 서울패션위크 고태용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에서 위너의 강승윤과 송민호가 오프닝을 장식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2015 S/S 서울패션위크가 1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7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첫날인 17일 오후엔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이 진행됐다.

▲ 2015 S/S 서울패션위크 고태용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 런웨이에 선 위너 강승윤. ⓒ스타데일리뉴스

이번 고태용 컬렉션은 'B.C.S.G(Beyond Closet School Gang)'라는 주제로 학창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테마로 구성됐다.

이 쇼의 런웨이에 선 아이돌 그룹 '위너'의 강승윤과 송민호는 프레피 스타일의 룩을 입고 불량스러운 학생 모습을 연출했다.

▲ 2015 S/S 서울패션위크 고태용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에서 위너 강승윤과 송민호가 피날레를 장식하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아울러 '블락비'의 지코와 피오, 선미, 한그루, 하주연, 소리, 신지수, 이성경이 셀럽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 2015 S/S 서울패션위크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에서 인사를 하는 디자이너 고태용. ⓒ스타데일리뉴스

한편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하는 2015 S/S 서울 패션위크는 세계 5대 패션위크로 신진 디자이너를 비롯한 국내 디자이너 55여 명이 총출동해 총 85회의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