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10.10 16:04

[HD] 배우 한그루, 제일모직 'FUBU' 전속 모델 나선다 '완벽한 바디라인'

▲ 배우 한그루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한그루가 의류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되며 대세다운 행보를 보였다.

10일(오늘)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는 한그루가 제일모직 'FUBU'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밝히며,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한그루의 이번 아메리칸 트렌디 캐쥬얼웨어 'FUBU'의 전속 모델 발탁은 'SKT G3' 광고와 미국 진동클렌져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광고모델 선정에 바로 뒤이은 결과로, 광고의 꽃이라고 알려진 통신사, 뷰티, 의류를 모두 섭렵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 배우 한그루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한국의 20년 힙합 패션문화를 선도해온 브랜드 'FUBU' 측에 따르면 한그루가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배경은 한그루의 완벽한 바디라인과 건강함, 세련된 이미지가 한데 어울려 기존의 트렌디함에서 편안한 디자인과 실용성 위주의 의류 콘셉트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FUBU'의 이미지에 최적합하다 판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FUBU' 패션 화보 속에서 한그루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어울리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데님 청바지를 매칭하여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내는 한편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 배우 한그루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한편, 한그루는 tvN '연애 말고 결혼' 종영 후 CF, 화보 촬영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고심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