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10.06 10:37

[HD] 김나영, 파격 화보 B컷 공개 '의외의 볼륨과 명품 복근 과시'

▲ 방송인 김나영 ⓒ코엔스타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방송인 김나영, 탄탄한 복근과 모델 라인 몸매 비결은? 필라테스!!
섹시에서 큐트까지, 김나영 내의 화보 통해 반전 매력 선보여!
방송인 김나영이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브랜드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전통의 내의전문 기업 쌍방울의 모델로 발탁된 김나영이 브랜드 화보의 B컷 사진을 공개하며 완벽한 바디라인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블랙 정장이나 스커트에 이너웨어를 매치 하거나 이너웨어 위에 화이트 셔츠를 걸치는 등 패션 의류와 이너웨어를 절묘하게 코디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김나영은 의상 사이로 의외의 볼륨감과 명품 복근을 과시하며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방송인 김나영 ⓒ코엔스타즈

또한, 김나영은 함께 공개된 마지막 B컷 사진에서 일명 수면바지로 불리는 극세사 소재의 물방울 바지와 귀여운 곰돌이 티셔츠를 코디해 사랑스러운 홈웨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나영은 화보 촬영 당시 "평소 필라테스를 통해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지난 7월 27일에도 필라테스 동작을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탄탄한 복근과 모델 못지 않은 몸매 관리 비결이 지속적인 운동에 있음을 시사했다.

한편, 김나영은 방송에서 트라이의 남성 런닝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코디해 방송과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일으켜 쌍방울의 모델로 전격 발탁된 바 있으며, 쌍방울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디자이너로도 참여할 계획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