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09.19 09:07

[HD] 나나 이수혁, 다운 커플화보에서 섹시한 매력 발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케쳐스가 섹시하고 발랄한 매력의 나나와 시크하고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이수혁의 다운 커플화보를 공개했다.

▲ 나일론 제공

스케쳐스는 쉐도우 폭스 퍼를 사용하여 스타일과 보온성을 높이고, 메탈 포인트와 감각적인 디테일로 패션성을 한껏 강조한 14FW 다운자켓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다운 화보에서는 SBS '룸메이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케쳐스 모델 나나와 TVN '고교 처세왕'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이수혁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인기를 끌며, 패션계에서 인기 급상승중인 나나는 모델 못지 않은 완벽한 몸매와 과감하고 도발적인 포즈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톱 모델 출신의 이수혁은 어떤 의상이든 본인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고,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고 시크한 표정과 눈빛으로 촬영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스케쳐스 다운 자켓은 길이와 컬러, 스타일이 매우 다양하며, 보온성과 실용성 뿐만 아니라 패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일상생활에서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며, “특히 나나와 이수혁이 착용한 화이트 폭스 프리미엄 다운은 섹시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올 겨울 베스트셀링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