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4.09.10 12:07

설화수, 중국 론칭 3주년 맞아 프레스행사 성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추석을 앞둔 지난 9월 3일, 중국 베이징에서 설화수의 중국 론칭 3주년을 기념하여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인 ‘Harmony & Balance’를 주제로 한 프레스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2011년 3월 중국에 진출한 설화수의 중국 론칭 3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앞으로 설화수의 중국 내 성장을 가속화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 열렸다. 중국 내 미디어와 유통관계자들을 초청하여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담은 브랜드의 철학을 비롯하여, 설화수의 대표 제품들, 자음단과 인삼 등의 원료, 역사 등을 다양한 전시와 영상을 통해 경험하는 시간을 선사하여 설화수 브랜드의 가치와 글로벌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 설화수 제공

또한 행사에는 설화수를 사랑하는 중국의 셀러브리티들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중국판 아빠 어디가에서 딸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순리, 중화권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금마장상 수상에 빛나는 여배우 량징, 중국을 대표하는 여성기업인이자 여성 리더인 리이페이, 판빙빙의 옷을 디자인한 것으로 유명한 중국 패션 디자이너 궈페이 등도 행사에 참석하여 중국 내 설화수의 인기와 위상을 실감하게 해주었다. 더불어 설화수에서 모티브 얻은 금성무용단의 창작무용 퍼포먼스와 갈라 디너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중국 미디어 및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및 중화권의 성장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한 설화수는 현재 중국 내 주요 도시의 백화점에 34여개의 매장을 오픈해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현지의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2014년 현재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있다. 앞으로도 설화수는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성장 전략을 갖추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여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로써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