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4.09.07 10:14

블락비 ‘지코’, '비욘드 클로젯' 고태용과 '뉴욕패션위크'에서 콜라보 무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개성 있고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많은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 실력파 아이돌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2015 S/S 뉴욕 패션위크’ 무대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9월 9일 오후 1시(현지 시간), 뉴욕 링컨 센터에서 진행 예정인 컨셉코리아 ‘비욘드 클로젯’의 컬렉션에 지코가 직접 뮤직 디렉터로 참여한 인트로 영상과 음악을 선보이는 것.

▲ 비욘드클로젯, 세븐시즌스 제공

‘비욘드 클로젯 스쿨 갱 B.C.S.G(Beyond Closet School Gang)”이라는 주제로 학창시절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2015 S/S 컬렉션은 ‘비욘드 클로젯’만의 프레피함과 클래식함을 베이스로 거리 위의 거친 남성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Very good, No Joke, Halo 등 블락비의 곡들 중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과 잘 어울리는 곡들을 지코가 직접 선별하고 믹싱하여 ‘이번 컬렉션의 테마와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무대가 될 것이다’라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SBS ‘패션왕 코리아’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번 작업을 통해 서로 간의 애정을 과시했으며 특히 K패션의 선두 주자 고태용과 K POP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오는 10월 중순에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에서는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들도믹싱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