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4.09.06 08:15

[HD] 현빈, 아웃도어 스타일링 엿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대표 정영훈)가 배우 현빈과 함께 한 2014년 가을∙겨울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 K2 제공

K2는 현빈의 강렬한 눈빛과 도회적 이미지를 담아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현빈은 한층 성숙된 분위기로 가을 아웃도어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K2만의 도전적이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돋보이게 했다.

 

K2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우월한 8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유미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타일링과 한층 강화된 키즈라인 화보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기능성을 강조한 전문가용 제품 외에도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춰 고급스러운 타운룩을 완성하는 진화된 아웃도어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K2의 가을∙겨울 신제품은 혁신적 소재와 기술력을 통해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는 기능은 물론 메탈 와팬, 가죽패치 등이 접목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이고 일상 생활에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을 갖췄다.

 

K2는 최근 방수∙투습 기능에 경량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재킷 '테오나'와 에너지 무브먼트 셀을 적용한 트레킹화 'EM 뮤토'를 출시했다. 에너지 무브먼트 셀은 레오파드(표범)의 파워풀하면서도 가벼운 발걸음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소재로 기존의 파일론(Phylon)보다 반발탄성을 15% 향상시켜 산행 시 필요한 에너지를 최소화 해준다. K2는 앞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신제품으로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