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패션
  • 입력 2014.09.02 08:46

고현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띠케이(atti.k)’ 런칭

'패션은 상대방을 대하는 에티튜드의 첫 단계'라는 고현정 마인드 반영

▲ '패션은 상대방과 세상을 대하는 에티튜드의 첫 단계'라는 고현정(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배우 고현정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띠케이(atti.k)’를 런칭할 계획이다.

많은 여성들의 대표적인 워너비로 자리잡은 고현정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투영한 브랜드 ‘에띠케이’를 런칭해 의류와 패션 잡화는 물론 리빙, 가구 등 본인의 감각적인 센스를 녹여낸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띠케이는 태도와 방식 성향을 뜻하는 에티튜드(Attitude)와 고현정의 이니셜을 딴 K의 합성어로, ‘자신을 사랑하고 중요시 하는 주체적인 여성들의 품격 있고 세련된 에티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패션은 상대방과 세상을 대하는 에티튜드의 첫 단계’라는 고현정의 마인드와 대중들이 셀럽의 라이프 스타일 중 쉽게 접할 수 있는 것 또한 패션임을 고려해 첫 걸음을  내딛게 됐다.

이번에 선보일 에띠케이 패션은 베이직함을 기반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고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퀼리티와 디테일을 살려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시간과 장소, 상황 별로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하는 고현정의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더해 패셔니스타뿐만 아니라 대중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에띠케이만의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특히, 고현정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는 만큼 브랜드 네이밍도 직접 선택하고 첫 기획 단계부터 브랜드 BI, 디자인, 원단, 사이즈 등 전 분야에 걸쳐 직접 디렉팅했으며, 평소 즐겨 입고 사용해왔던 의상, 잡화 등 다양한 아이템들의 좋은 부분만 추려내 여기에 본인의 지식, 경험 그리고 응용해왔던 모든 것을 담아내려는 진정성을 보였다.

에띠케이의 한 관계자는 “처음으로 선보일 에띠케이는 아이템별로 국내 유수의 제조사들이 참여해 퀄리티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전개할 예정”이라며, “모델 역할 외에 배우가 직접 사업에 참여하는 자체 브랜드로서 타 셀럽 브랜드들과는 다른 행보를 보일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상한다. 앞으로도 패션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고현정의 라이프 스타일을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에띠케이를 통해 고현정의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감각적인 노하우를 대중들이 쉽게 공감하고 공유 할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고현정이 런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띠케이’는 현대홈쇼핑 및 주요 백화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으로도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