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뷰티
  • 입력 2011.08.09 09:54

스파 에코, 3분만에 드림피부 만들어주는 홈 스파 제품 출시

스파앤컨설팅의 '스파 에코(SPA ECO)’가 집에서도 단 3분 동안의 셀프 케어로 드림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는 ‘3분 드림케어(dream care)라인’을 출시했다.
 
미국계 친환경 스파 ‘스파 에코’ 프로그램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제품 중 고객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제품 ‘드림베이비 페이스 크림(Dream baby face cream)’, ‘뮤신 듀 크림(Mucin dew cream)’, ’써든리 젤(Suddenly gel)’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스파 에코 ‘3분 드림케어(dream care)라인’ 제품 이미지 컷

전 코스메틱 라인의 제품은 미국 라이선스를 보유한 허브 스페셜리스트들의 처방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3분 드림케어라인’ 에서도 친환경 허브 코스메틱의 진면모를 엿볼 수 있다. 대나무 추출물과 리코펜 성분을 함유한 ’드림 베이비페이스 크림(Dream baby face cream)’은 피부노화를 막아주어 아기 피부를 꿈꾸는 이들에게 제격이며, ‘뮤신 듀 크림(Mucin dew cream)’은 면역력을 높여 주는 달팽이의 점액 등이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20여가지 천연 허브 성분으로 피부 개선과 피부 면역력 회복에 큰 효과를 나타낸다. 여기에 입체적인 바디라인과 휴식이 필요한 어떤 부위든지 시원하게 릴렉싱 시켜주는 ‘써든리 젤(Suddenly gel)’로 마무리한다면 3분 만에 드림 피부 완성과 함께 자연이 주는 편안한 감동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주)스파앤컨설팅 진산호 대표는 “집에서도 스파의 효능을 높이고 싶은 소비자들의 욕구에 힘입어 스파 에코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제품을 ‘3분 드림케어라인’ 으로 출시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스파 에코만의 최상의 스페셜 케어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드림케어 3종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과 고효능의 스파 에코 제품들은 스파 에코 전 지점과 www.ecoyourskin.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스파 에코’는 1992년 맨해튼에 처음 문을 연 것을 시작으로 뉴욕과 런던의 고급 스파 트렌드를 잇는 20년 정통 스파 브랜드로 미국과 유럽의 정통 마사지와 아로마 테라피, 헤드 스파와 풋 스파가 결합된 자연주의 데이 스파로 발전해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