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뷰티
  • 입력 2011.08.05 09:59

국내 1호 뷰티 큐레이터 피현정, ‘거울녀’로 방송화제

국내 1호 뷰티 큐레이터 피현정의 성공 시크릿이 SBS <생방송 투데이>에 공개 되어 화제다.

바로 그녀의 성공 시크릿은 힘의 원동력인 레드 립스틱, 꿈을 이루어주는 비밀 노트 그리고 거울최면!
 
하루에 100번 이상 걸쳐 거울을 본다는 그녀의 ‘거울 최면’ 비법이 많은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에 피현정은  “제 에너지의 원동력은 거울로 최면을 거는 거죠.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중요한 순간마다 힘이 확 올라오게 끔 거울을 보고 주문을 걸어줍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평소 패션, 뷰티 분야에서 독설가로 유명한 피현정은 당일 방송에서 자신만의 인생 노하우는 물론 국내 최초 뷰티 큐레이터가 될 수 밖에 없었던 깐깐한 이유를 공개했고 시청자들 또한 반응이 뜨거웠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그녀의 뷰티 노하우인 ‘공병 300개의 비밀’을 보여주며 동안을 유지하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수십 권에 이르는 꿈을 이루어준 비법 노트도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년간 이루고 싶은 꿈의 목록을 적고 그때그때 지워나가면서 지금의 국내 1호 뷰티 큐레이터의 꿈을 이루게 된 것.
 
프로그램 본 네티즌들은  " 나도 피현정씨처럼 성공하려면 바로 거울을 들어 최면을 걸어야겠다." “그녀처럼 꿈을 이루면 그녀의 비법 노트를 따라 해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현재 CJ오쇼핑의 ‘뷰티온에어’와 패션앤의‘TOP CEO’ 등 방송에 출연 중인 뷰티 독설가로 활약하고 있는 피현정은 잡지 편집장 출신으로 ‘동그라미 법칙’,‘화장품의 333 법칙’,‘예쁜 서른 섹시한 마흔’의 방법을 소개하는 등 리얼 뷰티 전도사로 다양한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