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8.01 17:36

배우 장근석, 팬들 위한 직진라디오 '팬들이 선물하는 사진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2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배우 장근석의 이색 생일 이벤트가 열린다.

8월 4일 생일을 맞은 장근석을 위해 팬클럽 '크리제이'가 준비한 사진전 및 장근석이 직접 진행하는 팟캐스트 직진라디오 공개방송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인 것. 지난 2월 국내에서 개최된 팬미팅 이후 장근석은 약 6개월 여 만에 팬들 앞에 서는 만큼 그와 팬들에게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 장근석 '직진 라디오' 포스터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특히, 오는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될 사진전은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것으로 장근석의 팬들이 그동안 직접 찍은 사진들을 모아놓은 전시회로서 팬들의 무한 애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더불어 지난해에는 많은 팬들과 시민들이 찾아와 문전성시를 이룬 결과 총 수익금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그의 팬들은 남다른 선행 문화에 앞장서 왔던바 올해에도 성숙된 팬 문화의 모범을 보일 예정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2일에는 장근석이 직접 진행하는 '직진라디오' 공개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호흡도 놓치지 않는다고. 직진라디오는 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해 팬들과 함께 외치는 구호 ‘직진!’을 따서 만든 장근석만의 팟캐스트로 일본 팟캐스트 예술분야에서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중국 북경에서 진행됐던 첫 번째 공개방송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은 평소 팬들과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을 활발히 하는 그의 남다른 팬 사랑을 엿볼 수 있는 활동. 또한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나눌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후 아시아 전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공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근석 소속사 관계자는 "장근석은 매년 생일 때마다 자신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주는 팬들에게 너무나 감사해 하고 있다. 또한 지난 팬미팅 이후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만큼 그 역시 기대감에 부풀어 쉴 새 없이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며 "평소 팬들과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는 장근석의 남다른 팬 사랑 또한 느낄 수 있을 것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16일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TEAM H)'의 정규 3집 앨범을 중국과 일본에서 발매해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만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