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8.01 16:08

‘왔다! 장보리’ 히로인 오연서, 일상패션까지 화제 '따라하고 싶은 C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연서표’ 일상패션이 화제다.

연일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사랑 받고 있는 MBC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타이틀롤 오연서가 드라마 속뿐만 아니라 일상패션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 오연서 일상모습 (웰메이드 제공)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모습을 공개한 오연서는 수수한 민 낯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가벼운 스트라이프 티셔츠부터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티셔츠, 날개 프린트가 돋보이는 긴 후드까지 내추럴한 의상은 물론 특이하고 개성 강한 의상도 엿 볼 수 있어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다.

특히, 일명 ‘오연서 머리’라 불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C컬 단발머리를 활용한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끌며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 ‘단발 워너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 배우 오연서 ⓒ스타데일리뉴스

오연서는 자연스럽게 내린 단발머리부터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준 묶음머리, 미키 귀 모양의 귀여운 검정 모자 “BOY! BOY!”라고 문구가 적힌 유니크한 모자까지 개성 있고 독특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 남 다른 패션센스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오연서의 눈물연기부터 모정연기까지 뛰어난 흡입력으로 대한민국 주말 안방을 책임지고 있는 MBC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는 매주 토,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