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07.30 13:57

[HD] 배우 정유미, 몽환적인 무드의 가을 패션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는 올여름, '호러 퀸'으로 변신한 배우 정유미와함께한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 배우 정유미 (더셀러브리티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정유미는 안개가 자욱한 미스터리 한 공간 속에서 메탈릭한 광택의 니트소재의 톱과 스커트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박시한 실루엣의 레드 톱, 독특한 디테일의 블랙 점프수트 등, 올 가을 유행할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또한, 짙은 눈썹과 버건디 컬러의 립 메이크업,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 배우 정유미 (더셀러브리티 제공)

이어 정유미에게 데뷔이래 첫 스크린 주연을 맡은 영화 '터널 3D'에 대해 묻자 "공포 영화는 처음이라 샘 레이미 감독의 영화들을 보며 공부를 많이 했다. '호러 퀸'이라는 타이틀이 부담됐지만, 여배우로서 거쳐야 할 하나의 관문 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촬영 내내 옷 한 벌에 얼굴에는 땀과 먼지, 피가 범벅이 된 채로 연기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고, 거리낌없이 연기했다"고 밝혔다.

▲ 배우 정유미 (더셀러브리티 제공)

한편 '터널 3D'는 실수로 사람을 죽인 5명의 친구들이 터널에 시체 유기를 시도하다 벌어지는 섬뜩한 일을 그린 국내 최초 풀 3D 공포영화로 8월 13일 개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