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7.30 09:02

[HD] 전 KBS 간판 아나운서 이지애, 초록뱀주나E&M과 전속계약 체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KBS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이지애가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초록뱀주나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에 입문한 이지애는 단아한 외모와 깔끔한 진행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왔다.

▲ 초록뱀주나E&M 제공

프로그램 활동 외 2008년 KBS ‘연예대상’ 쇼오락 MC부문 여자 신인상 수상, 2009~2010년 법제처 홍보대사, 2011년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의 ‘생명나눔’ 친선대사 활동을 비롯해, 2012년에는 제 49회 ‘저축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받으며 성실하고 반듯한 방송인의 전형을 보여주었다. 또한 2010년 MBC 김정근 아나운서와 결혼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지애는 “9년 차 방송인이 ‘또 다른 시작’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다. 그 첫 번째가 언론대학원 진학이었고, 두 번째는 KBS가 아닌 곳에서의 새로운 출발이다. KBS에서 받은 사랑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람과 소통하며 꽉 찬 방송인이 되어 보답하겠다” 라고 밝혔다.

 

초록뱀주나E&M 매니지먼트를 총괄하고 있는 김다령 사장은 “수많은 매니지먼트사의 ‘러브콜’을 받은 이지애 아나운서가 초록뱀주나E&M을 선택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함께 일 할 수 있어 기쁘다.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이지애 아나운서가 방송인으로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애는 전속계약을 시작으로 차기 프로그램을 검토 중이고 대학원 학업을 병행하며 다양한 분야에 걸쳐 본격적인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