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07.14 11:45

[HD] 배우 박신혜 유연석, 쎄씨 8월호 '한국 중국 태국' 3개국 커버 장식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쎄씨 8월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박신혜의 매혹적인 모습과 표지를 장식한 박신혜 유연석의 '케미' 넘치는 커플화보 컷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커플 화보컷이 공개되자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두 명의 톱 배우가 왜 함께 카메라 앞에 서게 되었는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알고 보니 박신혜는 드라마 '상속자들'의 '차은상'으로, 유연석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칠봉이'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며 2014년 상반기를 완벽하게 접수했다는 공통점 외에도 함께 메디안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었을 뿐 아니라 하반기에 개봉 예정인 영화 '상의원'에서도 왕과 왕비로 등장하는 등 하반기에 호흡을 맞출 대형 프로젝트들이 줄줄이 대기중이다.

▲ 함께 촬영한 화보 속의 배우 박신혜와 유연석 (S.A.L.T.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박신혜와 유연석이 우아한 드레스 업 스타일의 젠틀한 커플로 변신해 한국, 중국, 태국에서 발행되는 쎄씨 8월호의 3개국 동시 커버스타로 발탁되어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 있는 팬들까지 설레게 할 예정이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경기도 양평의 한 세트장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현장에서는 최근 연기호흡을 맞춘 박신혜와 유연석이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에 임해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런 화보가 완성되었다고.

▲ 화보 속 고혹적인 모습의 배우 박신혜 (S.A.L.T. 엔터테인먼트 제공)

커버 및 화보 촬영을 진행한 쎄씨의 차인선 부편집장은 "박신혜와 유연석의 밝고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컷들이 유독 많아 컷을 고를 때 행복한 고민에 빠졌을 정도다. 화보에서 두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7월부터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투어에 나서며 유연석은 27일 최초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는 동시에 tvN '꽃보다청춘' 출연을 확정지으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