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7.11 14:53

'FT아일랜드 열풍'에 대만 들썩, FT아일랜드 모델 활약 중인 의류 매장 '번호표 대기' 진풍경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FT아일랜드 열풍'이 대만을 휩쓸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아시아 1호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은 대만 유명 의류브랜드 '스테이리얼(STAYREAL)' 매장 앞에는 '번호표 대기' 진풍경이 연출됐다.

▲ 대만 현지의 FT아일랜드 관련 뉴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 전문 채널 TVBS, NTD APTV NEWS 등 대만 언론들은 FT아일랜드 신드롬을 심도 있게 다뤘다. "새벽 5시에 와서 줄을 섰다. FT아일랜드 때문이다"는 현장 인터뷰도 함께 실려 눈길을 끈다.

입장에 성공한 팬들은 FT아일랜드가 착용한 것과 동일한 모델의 제품을 '싹쓸이'하고 매장 내 설치된 FT아일랜드 입간판 및 홍보 포스터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며 대만에서의 'FT아일랜드' 열풍을 실감케 했다. 실제 FT아일랜드 멤버가 착용한 아이템은 매진 사태가 벌어졌다.

한편, 음악과 패션 등 다방면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FT아일랜드는 페스티벌 시즌을 맞아 오는 27일 중국 '토마토 지브라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8월 15일 일본 '에이네이션(A-nation)'의 '록 네이션(ROCK NATION)', 8월 16~17일 일본 2대 록 페스티벌 '섬머 소닉(Summer Sonic) 2014', 9월 14일 '이나즈마 록 페스티벌 2014' 무대 등 내로라 하는 록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