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7.10 17:40

장우혁 유민 열애설, '그들은 언제부터 그렇게 가까워졌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세대 아이돌 HOT 출신 장우혁과 한일 양국을 오가며 연기 폭을 넓히고 있는 외국인 배우 유민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 매체에 따르면 장우혁과 유민은 지난주 함께 괌으로 여행을 다녀왔다고 보도했다.

그리고 이어 디스패치는 "장우혁과 유민의 만남을 지난해 5월부터 목격했다"며 "충무로 가구거리에서 마스크로 얼굴 반을 가린 장우혁과 유민이 쇼핑 삼매경에 빠졌었다"라고 밝혔다. 디스패치가 그들의 열애에 대해 눈치를 채고 있던 것이 벌써 13개월 이상 지난 일이라는 것.

▲ 10일 화제가 된 열애설의 주인공 가수 장우혁과 배우 유민 (ⓒ스타데일리뉴스, 유민 인스타그램)

또한 장우혁과 유민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2006년과 2010년에 올라온 일종의 '성지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006년 한 팬이 "제주도 서귀포에서 장우혁과 유민이 함께 있는 것을 봤다. 사진도 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으며, 2010년에는 "장우혁 유민하고 사귄거 아냐?"라는 글도 올라온 바 있어 장우혁과 유민이 저 당시부터 만남을 이어왔다면 그 기간이 8년이라는 것.

한편, 사람들의 궁금증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소속사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어 진실여부에 대한 관심이 더욱 급증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