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영화
  • 입력 2014.07.01 14:08

'해무' 김윤석, "박유천은 정말 오래 연기를 할 만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영화 '해무'의 제작보고회가 7월 1일 압구정CGV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심성보 감독과 영화의 주역들인 배우 김윤석, 박유천, 이희준, 김상호, 유승목, 한예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해무'에서 선장 '철주' 역을 맡은 배우 김윤석은 영화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유천에 대해 "정말 오래 연기를 할 만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라고 소개했다.

충무로의 떠오르는 연기파 배우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박유천은 지난 5월 종영한 SBS '쓰리데이즈'를 통해 아이돌 출신임에도 정극 연기로 인정받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줬으며, 이번 영화 '해무'에 함께 출연한 배우들 역시 입을 모아 그를 칭찬했다.

▲ 영화 '해무'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김윤석 ⓒ스타데일리뉴스

팬들이 '믿고 보는 김윤석'이라는 별명을 지어줄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과 개성넘치는 감성을 선보이는 배우 김윤석은 박유천에 대한 극찬을 제작보고회 내내 이어갔다.

김윤석은 "박유천이 힘든 액션씬을 찍다가 부상을 당했는데 한 번도 아픈 척을 안 하더라"며 "연기를 끝까지 이어가고 촬영이 끝난 뒤 혼자 구석에서 상처를 치료하는 것을 보고 진짜 남자, 'Man'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에 박유천은 "저 뿐만 아니라 모든 선배님들이 그렇게 촬영을 했다"고 겸손해했지만 함께 자리한 김윤석을 비롯해 김상호, 유승목, 이희준은 그런 박유천을 칭찬했다.

한편, 봉준호 감독이 기획, 제작을 맡고 영화 '살인의 추억'의 각본을 맡은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된 영화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오는 8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