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6.30 09:58

손여은, 러브레터와 전속 계약 체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손여은이 최근 드라마 제작사인 (주)러브레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주)러브레터 관계자는 “그동안 배우 손여은씨와 맺어온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팬 여러분들이 손여은 씨를 더욱 자주, 더욱 인상 깊게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배우 손여은 (㈜러브레터 제공)

최근까지 소속사 없이 활동해온 손여은은 여러 연예 매니지먼트사로부터 러브콜을 받기도 하였으나, (주)러브레터와 인연을 맺으며 제2의 연기 인생을 시작하기로 했다.

특히 손여은은 올해 초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김용림 며느리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으로 주인공 못지않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며, 제50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손여은은 “지금처럼 연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더 진실하게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작품으로 다가 가겠다.”라고 말했다.

손여은과 계약을 체결한 (주)러브레터는 SBS 주말드라마 ‘웃어요 엄마’, '내일이 오면‘, 특집 2부작 ’위대한 선물‘, KBS 2TV 수목 미니시리즈 '칼과 꽃’등을 제작한 드라마 제작사로, 손여은 영입을 통해 매니지먼트 사업도 벌일 계획이다.

▲ 배우 손여은 (㈜러브레터 제공)

(주)러브레터 관계자는 “손여은씨는 연기력과 이미지, 근성을 두루 갖춘 보기 드문 배우라고 생각한다.”며 “팬 여러분들의 관심, 격려 그리고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하편, 손여은은 2005년 드라마 ‘돌아온 싱글’을 통해 데뷔했고, 이후 ‘찬란한 유산’, ‘각시탈’, ‘구암 허준’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