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섹시포토
  • 입력 2014.06.25 15:13

박샤론 20kg 감량 화제, ‘사소한 그녀의 소소한 20kg 감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박샤론이 출산 후 20kg을 감량하며 아찔한 비키니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의 비키니 화보 (출처 박샤론 블로그)

박샤론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어제 제가 20kg 감량하고 비키니 화보를 촬영했다고 기사들도 많이 났는데 다이어트 스토리를 살짝 들려드리면, 일찍 결혼을 하면서 아이와 남편에 올인하다 보니까 아무리 미스코리아였어도 스스로에게 투자할 시간이나 여유가 없더라구요. 그렇게 관리를 소홀히 하다보니 임신 후부터 체중이 20kg이 늘어나면서 방송 일도 당당하게 하지 못하는 제 자신 때문에 안 되겠다 싶어 다이어트를 하기 시작했어요”라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과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의 비키니 화보 (출처 박샤론 블로그)

그녀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이미 방송에서도 밝혔던 8숟가락 다이어트와 아직까지 밝히지 않는 피부 탄력과 몸매 관리를 위한 판두라틴 섭취였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판두라틴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가지 기능성을 모두 과학적으로 인정 받은 원료라고 덧붙였다.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20kg을 감량한 박샤론이 공개한 비키니 화보 속의 그녀는 아찔한 몸매를 자신있게 드러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임신을 하고 체중 20kg이 늘어났을 당시의 박샤론 (출처 박샤론 블로그)

한편, 박샤론은 다이어트 브랜드 'LOOK'의 새 모델로 선정되며 또 한 번 관심을 모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