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06.19 09:57

배우 서효림, 청량감 넘치는 '마린 룩' 여름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서효림이 청량감 넘치는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에서 차인표(천태웅 역)의 외동딸 ‘천혜진’역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녀가 ‘슈어(SURE)’와 함께 진행한 여름 화보를 공개한 것.

서효림은 이번 촬영을 통해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마린 룩’을 선보였다. 그녀는 늘씬한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원피스에 은은한 블루 탑으로 세련되면서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다양한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귀엽고 발랄한 매력까지 더했다.

▲ 배우 서효림 (슈어 제공)

또한 서효림은 늘씬한 몸매에 작은 얼굴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구사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밝고 명랑한 웃음을 보이며 깜찍하고 위트 있는 포즈를 취하는가하면,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표현해내기도.

이날 그녀는 늦은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미소를 잃지 않으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내뿜어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뿐만 아니라, 촬영 내내 화보 컷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의상과 아이템에 관심을 보이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 배우 서효림 (슈어 제공)

한편, 서효림의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슈어(SURE)' 7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80년대를 배경으로 한 젊은이의 일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은 오는 21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