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6.17 17:30

[전문] 성유리-안성현 열애, 소속사 공식 입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7일 성유리와 골프선수 안성현의 열애 소식이 화제가 되자 소속사인 판타지오가 공식 입장을 내놨다.

소속사 측은 "성유리 씨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졌다"며 "확인 결과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고 밝혔다.

▲ 배우 성유리 ⓒ스타데일리뉴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며 "배우로서도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성유리와 열애 중인 안성현은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를 맡고 있는 스포츠재원이다.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보도 된 배우 성유리씨와 프로골퍼 안성현씨 열애 관련 공식 입장 드립니다.

우선 성유리씨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입장 전달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확인 결과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배우로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