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6.16 10:33

정려원, 소속사 키이스트와 재계약 '한번 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정려원이 수많은 러브콜 속에서도 현 소속사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의리녀의 모습을 보였다.

키이스트는 16일 “배우 정려원과 최근 재계약을 맺으며 그동안 쌓아온 신뢰와 인연을 앞으로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키이스트 제공

이는 정려원 외에도 김수현, 임수정, 김현중, 홍수현, 소이현 등 기존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끊임없이 키이스트와 신뢰 속 재계약 소식을 전하고 있어 업계에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계약 만료 시기가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재계약 의사를 먼저 전해온 정려원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며 “그 동안 함께 해온 신뢰와 이번 소속사를 향해 보여준 변함없는 의리와 믿음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상의 파트너이자 조력자가 되어 다재다능함을 지닌 배우 정려원의 폭넓은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정려원은 지난 2012년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드라마의 제왕’, ‘메디컬 탑팀’ 등 브라운관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탄탄히 쌓아가며 색깔있는 연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올해에는 스토리온 ‘아트스타코리아’ MC로 새롭게 나서며 남다른 예술적 재능과 감각으로 눈길을 끄는 것은 물론 안정되고 부드러운 진행솜씨로 MC 합격점을 얻었다. 

현재 정려원은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