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6.12 09:31

김민아 아나운서, 결혼 급하게 서두른 사연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원조 ‘야구여신’ 김민아 아나운서가 최근 남양주 한 카페에서 진행된 연예 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6월호 인터뷰에서 3월 결혼과 관련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김민아는 “남편(프로골퍼 출신 사업가)과는 오랜 친구사이였다. 연애는 2년 정도 했다”며 “당시에 ‘결혼은 2014년 시즌이 끝나면 하자’ 정도의 말만 오간 상황이었다”고 입을 열었다.

▲ 간지 제공
이어 “남편의 누나가 12월에 결혼하기로 되어 있었다. 결혼 이야기를 꺼낼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 보통 한 집안에서 큰 행사를 두 차례나 치르진 않지 않나”라며 “양가 부모님도 모르는 상황인데 불분명한 출처에 의해 기사가 보도되니 화가 났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민아는 “특히 남편 부모님께 죄송했다. 연인 사이인 건 알고 있었지만 순서가 있는 법이기에 무리하게 진행하고 싶지 않았다”며 “감사하게도 시아버지께서 ‘못할 게 뭐 있냐’며 결혼을 제의하셨다. 6월에 하겠냐고 하시길래 야구시즌이 있으니 3월에 하자 해서 급하게 하게 됐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민아는 “결혼식장도 없었다. 우연히 비는 곳을 찾아 순식간에 진행 했다”고 덧붙였다.

김민아는 지난 3월 동갑내기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지난해 11월 한 매체는 “김민아 아나운서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와 2014년에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김민아는 “왜 사실 확인도 없이 결혼 기사를 게재 하냐”며 정정 보도를 요청했다. 하지만 그녀는 두 달 뒤 MBC FM4U ‘박경림의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해 “기사가 났을 당시 부인했던 사람이 맞다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