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영화
  • 입력 2014.06.10 13:14

영화 '군도' 윤종빈 감독, "배우들에게 고맙고 고생 많았다고 전하고 싶어"

액션 영화는 정말 위험하고 어려운 촬영이었다고 깨달아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의 제작보고회가 6월10일 오전, 코엑스메가박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 윤종빈 감독은 배우들에게 "모두 고맙고 고생 많았다고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김재영 윤지혜 마동석 조진웅 하정우 강동원 이성민 정만식 김성균 윤종빈 감독 ⓒ스타데일리뉴스

윤종빈 감독은 "액션 영화는 처음으로 시도해봤다"며 "어떤 어려움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상태에서 영화를 찍다보니 액션영화가 정말 위험하고 어려운 촬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그는 "사고가 날까봐 현장에서도 예민해지고 전전긍긍해지는 순간이 많았다"며 "이 자리를 빌어 배우들에게 고맙다는 이야기와 고생 많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고 배우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윤종빈 감독은 "이 배우들을 모아서 다시 영화를 찍을 수 있을까"라며 다시 한 번 배우들과 함께 작품을 하고 싶은 기대를 드러냈다.

이날 제작보고회 자리에는 '군도:민란의 시대'의 윤종빈 감독과 배우 하정우, 강동원,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마동석, 윤지혜, 정만식, 김재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망할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액션활극으로 7월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