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6.05 11:10

'호텔킹' 공현주, 환경의 날 맞아 '자전거 출근' 인증샷 '촬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코 천사' 공현주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현주는 5일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오늘은 UN이 정한 '세계 환경의 날'입니다. 1972년 6월 5일, 전 세계인이 환경을 생각하고 ‘하나뿐인 지구'를 보전하기 위해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최초의 세계 환경회의가 열린 것을 기념하여 제정된 날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한국에서 채택된 '당신의 실천, 환경을 지키는 시작입니다'라는 슬로건처럼 생활속의 작은 관심과 실천이 우리의 환경을 되살리는 큰 힘이 되는 것 다들 잘 아시죠?"라는 글과 함께사진을 공개했다.
 

▲ 출처:공현주 네이버 블로그
공개된 사진은 MBC '호텔킹' 촬영 장소인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공현주가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를 이용하는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공현주는 선글라스에서 레깅스까지 시크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공현주는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8등신 각선미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공현주는 환경부 에너지캠페인 '온(溫) 맵시' 공익 광고와 물사랑 공익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어린이텃밭정원 조성을 위한 자선 행사를 여는 등 녹색 생활 실천에 앞장서 '에코천사'라는 닉네임을 얻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