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4.06.03 15:45

'좋은 친구들' 지성 주지훈 이광수,세 남자의 음주가무 스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영화 '좋은 친구들'이 지성, 주지훈, 이광수의 음주가무 스틸을 공개했다.

20년 지기 친구이자 서로에게 전부였던 세 남자, 그들의 모습을 그리기 위해 지성, 주지훈, 이광수는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각자 진지하게 변신에 도전했다.

▲ 영화 '좋은 친구들' 스틸컷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술잔을 함께 기울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그 순간을 담기 위해 셀카를 찍으며 환하게 웃고 있는 세 남자의 모습은 편안한 친구들의 모습 그대로이며, 마치 실제인 듯 취기가 올라 함께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은 친구들만의 비밀스러운 현장을 엿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세 배우가 친구이자 때로는 가족 같은 모습을 실제처럼 연기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현장에서 배우들이 만들어낸 팀워크라고 제작진은 밝혔다.

▲ 영화 '좋은 친구들' 스틸컷 (CJ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들은 촬영이 없는 날에도 제작진과 함께 지방에 머무르며 팀워크를 다졌고, 본인의 분량이 없는 날에도 현장에 방문해 상대 배우의 연기에 대한 모니터링과 함께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지성은 “촬영하면서 굉장히 친해지고 좋은 관계로 지내면서 정말 친구가 되었다. 영화를 보면 정말 그 기운이 그대로 담겼을 것이라 전하며 그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의 이유를 밝혔다.

또한, 이도윤 감독은 “영화의 설정과 실제로 캐스팅 된 배우들이 거의 100% 일치했다”고 말해 캐릭터와 배우들의 싱크로율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좋은 친구들'은 2014년 지성, 주지훈, 그리고 이광수, 세 남자의 뜨거운 앙상블과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