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5.27 10:53

경력 28년 차 배우 정태우, 판타지오 계약.. 제 2막 시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역 배우 출신 정태우가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 인생 제 2막을 위해 도약을 시작 한다.

판타지오는 "최근 정태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정태우의 영입 소식을 전했다.

판타지오는 “정태우는 아역 배우로 시작해 성인 배우인 지금까지 27년동안 끊임없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테랑 배우다. 연기력은 물론 엔터테이너 적인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는 배우로서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이 크며 배우와 회사, 모두의 발전을 위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배우 인생 제 2막을 시작할 정태우의 행보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며 입장을 전했다.

▲ 판타지오 제공

정태우는 1987년 MBC 베스트셀러극장 '버릇'을 통해 아역으로 데뷔했다. 일년 뒤 영화 '똘똘이 소강시'로 아역 배우로서 큰 인기를 얻은 정태우는 뒤 이어 '왕과 비', '태조 왕건'에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시트콤 ‘논스톱’ 시리즈를 통해 성인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나갔으며 드라마 '왕과 나', ‘대조영’, ’전우’, '반짝반짝 빛나는' 연극 '이', '에쿠우스' 등 수 많은 작품에 걸쳐 맹활약을 펼쳤다.

이후 군복무로 2년간의 공백기를 가진 후 지난 해 6월 제대 한 정태우는 SBS '정글의 법칙'으로 컴백, 특유의 친근함과 위트한 매력으로 예능감을 과시하며 미모의 아내와 붕어빵처럼 닮은 4살 아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제대 후 첫 작품으로는 연극 '웃음의 대학'을 선택해 자신을 기다려온 팬들과 오랜만에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앞으로 활발하게 이어갈 연기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판타지오와 새로운 도약을 함께할 정태우는 지난달 연극 ‘웃음의 대학’을 끝마치고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