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05.26 10:41

손연재, 워터파크 광고 화보 공개 '물의 요정 포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손연재가 워터파크 오션월드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손연재는 최근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오션월드 현장 CF 촬영과 스틸사진 촬영 현장에서 건강한 섹시미와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촬영장을 달구었다.

▲ 워터파크 오션월드에서 화보를 촬영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대명리조트 제공)

공개된 사진 속 손연재는 하얀 탱크탑과 짙은 청색 핫팬츠를 입어 군살 하나 없는 몸매로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션월드 한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손연재가 실력이 날로 향상되고 계속해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귀여운 외모 속에 감춰진 실력과 섹시한 반전몸매는 눈 뗄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한다. 최근 국제체조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세계적인 선수가 된 손연재와 ‘월드클래스 클라이맥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이자 국내 1위 워터파크인 오션월드가 잘 어울려 손연재 선수를 2014 오션월드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 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대명리조트 제공)

한편, 오션월드는 그 동안 이효리, 애프터스쿨, 박한별, 손담비 등 당대 최고의 빅스타를 활용해 국내 워터파크 광고계에 여성모델 붐을 일으킨바 있다. 2013년에는 대표 건강미 아이돌로 불리는 씨스타가 오션월드 광고 모델로 발탁돼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