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5.23 16:40

백지영, '엄마 미소' 듬뿍 담은 '조카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백지영이 조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백지영은 지난 23일 오후 자신의 SNS 커넥미를 통해 17일 ‘쇼! 음악중심’ 방송 후 조카 가영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백지영은 매끄러운 각선미가 돋보이는 화이트 언발란스 원피스를 입고 한 손으로는 조카의 앙증맞은 손을 꼭 붙들고 또 한 손으로는 브이자를 그려 보이며 카메라를 향해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 출처:백지영 SNS 커넥미

또한, 조카 가영양은 귀여운 도트무늬 원피스와 알록달록한 목걸이, 팔찌를 착용하여 이모인 백지영 못지 않은 센스 있는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백지영과 이모의 모습을 쏙 빼 닮은 조카의 다정한 모습이 마치 친 모녀 지간을 방불케 하는 사진과 더불어 백지영의 짧지만 조카를 예뻐하는 마음이 묻어 있는 “우리 가영이가 방송국에 이모 보러 놀러 왔어요~”라는 코멘트가 훈훈함을 물씬 풍기고 있다.

한편, 백지영은 오늘 정오 약 1년 4개월 만에 발매 하는 신곡 ‘여전히 뜨겁게’ 티저 영상을 정식 공개했다. 또한, 티저 속 노인 역의 실체가 궁금증을 자아내며 관심을 주목 받고 있다. 티저 속 노인 역할의 주인공은 오는 26일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알 수 있다.

백지영은 오는 26일 음원 발매 이후 28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 신곡 ‘여전히 뜨겁게’로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