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5.23 10:25

진서연, 오늘(23일) 결혼 '5월의 신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나문희, 박세영, 고우리 등이 '크레용팝'의 '직렬 5기통 댄스'를 선보인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에 출연중인 나문희, 정만식, 황우슬혜, 이상우, 박세영, 김형규, 고우리가 ‘크레용팝’으로 변신, ‘빠빠빠 댄스’를 선보였던 현장의 비하인드 컷이 방출됐다.

▲ 진서연 (쇼브라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극중 ‘크레용팝’의 트레이드마크인 망토를 흉내 낸 의상을 입고 등장한 한다인(고우리)이 과감한 ‘직렬 5기통 댄스’와 함께 노래를 열창하면서 ‘기분 좋은 날’ 식구들의 ‘크레용팝’ 도전이 이뤄졌다.

고우리는 지난 5월초 경기도 파주의 한 노래방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극중 상황에 맞는 적절한 곡을 선택하기 위해, 미리 준비해온 여러 곡들을 제작진 앞에서 직접 불러보는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나문희를 비롯해 이상우와 박세영, 정만식, 황우슬혜, 김형규는 리허설 한번 없이 고우리의 노래에 맞춰 척척 안무를 소해해내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고우리는 “다인이와 어울리면서도 최대한 신나고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을 고르고 싶었다. 춤추고 노래하며 연기를 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흥이 나서 더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파트가 나눠진 그룹의 노래를 혼자 소화하는 것이 힘도 들었지만 모두들 즐거웠다고, 잘했다고 칭찬해 주셔서 너무 기뻤다. 앞으로 고우리가 만들어갈 한다인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측은 “모든 배우들이 마치 실제로 회식을 즐기는 듯 두 가족의 ‘화합’을 실감나게 만들어냈다”며 “기대 이상의 노래와 춤 솜씨로 커다란 웃음을 안겨주며 제작진들의 피로까지 씻어준 배우들이 펼쳐갈 ‘기분 좋은’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